본문 바로가기

기타

제주항공 소멸예정 리프레시 포인트 사용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요즘 해외여행을 참 많이 하시던데 기존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으로 한국인들이 많이가는 동남아쪽 베트남이나 필리핀, 중국이나 일본을 여행가게되면 비행기표 가격이 비싸잖아요. 그래서 저가항공을 많이 이용하시는데 제주항공, 에어부산, 진에어등 다양한 저가항공들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하지만!! 항공포인트의 유효기간이 생겨서 소멸되는 포인트가 있으면 참 아까운데요. 그 소멸되는 항공포인트를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제주항공에 신혼여행 다녀와서 쌓였던 포인트가 곧 소멸된다고 해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제주항공 앱에서만 사용가능하니 꼭 제주항공 앱으로 조회해주세요. 리스레시 포인트를 누르면 자신의 포인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제가 가진 포인트중에서 소멸예정 포인트 1,000점이 있고 누적포인트 5,750점이 있는게 보이네요. 이제 저 포인트를 사용할텐데, 제주항공을 또 이용 할 예정이신 분들은 저처럼 기프티콘 사용보다는 포인트로 비행기표 예매나, 탑승 좌석 사전선택, 기내식 예약등에 사용하시는게 더 이득이에요~ 전 제주항공 이용계획이 없는관계로 기프티콘에 사용했습니다.

 

리프레시 포인트 폴더 아래에 보시면 포인트 사용이 있어요. 포인트 사용을 누르면 포인트의 사용할 수 있는 방법들이 나오는데, 나머지는 포인트가 상당히 모자라는 관계로 제휴사에서 포인트를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제휴사는 SPC 밖에 없네요.. 그래도 SPC에 소속되어있는 제휴사중에 사용할만한 제휴사가 있더라구요. 상세보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사용안내가 나오고 사이트 바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사이트 바로가기를 눌러서 어떤 제휴사가 있는지 확인을 했는데 눈에 들어오는 제휴사가 몇개 있었습니다.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베스, 파리바게트, 파스쿠찌는 아는 브랜드지만 나머지는 처음 보는것들이라...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파리바게트에서 예전에 먹었다가 반했던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선택했습니다. 당연히 돈은 안내고 포인트로 구매해서 먹으면 더 맛있겠죠? 공짜를 좋아하면 대머리 된다고 하는데 제가 가진 포인트를 쓰는건 공짜가 아니니 괜찮겠죠?

구매하기 버튼을 눌렀는데 전화번호가 이상하게 뜨더라구요. 그래서 선물하기를 통해서 저의 핸드폰으로 기프티콘 문자를 전송했습니다. 핸드폰 번호를 정확하게 누르고 다시 한번 확인을 하고 아래로 내려갑니다.

이제 결제수단을 선택해야 하는데 당연히 포인트로 결제할 예정이기 때문에 사용포인트에 상품의 금액만큼 포인트를 입력하시고 적용을 눌러주세요. 적용을 누르면 포인트가 차감되면서 결제금액이 0원으로 변경이됩니다. 그럼 바로 결제버튼 클릭~!

결제가 완료되면 위와같이 문자가 옵니다. 기프티콘 사용법은 당연히 아시겠지만,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드리면 선물받거나 구매한 기프티콘의 상품을 골라서 계산대에서 기프티콘을 보여주면 끝!! 참 쉽죠?

소멸되는 포인트 아까워 마시고 이렇게 살림에 보태시는건 어떠신가요? 

반응형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급 실수령액 총정리  (0) 2019.01.19
연봉 실수령액 얼마나 받을까?  (2) 2019.01.16
김해 발마사지 - 풋사랑 후기  (2) 2018.08.23
행복한 신혼생활~  (1) 2016.04.09
부산예물브랜드 갤러리젬  (2) 2016.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