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동여지도

김해맛집 - 통닭맛집 :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전속모델 하하)

반응형

주말 푹 쉬고 월요일 출근해서 업무를 하고나니 상당히 지치더라구요. 다들 월요병 월요병 하면서 월요일을 늘 힘들어 하던데 저도 역시나 월요일이 힘들더라구요. 살아가면서 자신만의 가치관을 하나씩을 가지고 계시죠? 저의 가치관은 몸과 마음이 힘든때일수록 잘먹어야 힘든시기를 잘 이겨낸다라고 생각하고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힘든 월요병을 이겨내기위해 통닭을 시켜먹었어요!! 늘 주문하던 가마솥 남포통닭이 월요일이 휴무인 관계로 다른 치킨집을 검색했습니다. 

가마솥 남포통닭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2018/11/14 - [맛집 대동여지도] - 김해맛집 - 가마솥 남포통닭 : 양념반 후라이드반 배달후기 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가능한 통닭집을 클릭하며 어디가 맛이있는지 이용후기를 보며 확인작업을 걸친결과! 압도적으로 후참(후라이드 참 잘하는집)이 평이 좋더군요. 그리고 이벤트 중이라서 선결제하고 후기를 사진과 함께 남기면 눈꽃치즈감자를 서비스로 준다고 해서 당장 주문을 했어요. 

★리뷰 이벤트 참여방법★

1.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즐겨찾기인 ♡를 꾹 눌러준다

2. 메뉴 선택 후 '바로결제'로 주문 후, 요청사항에 #리뷰이벤트참여#라고 적어준다

 - 선결제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쿠폰을 발급받아 할인된 금액으로 치킨을 이용할 수 있어요.

3. 서비스로 온 눈꽃치즈 양념감자와 통닭을 맛있게 먹고 리뷰를 작성한다

 - 리뷰 작성하실때 사진도 함께 첨부해주시면 더 좋습니다.  

4. 배민 리뷰 작성 후 인증 스크린샷을 인스타, 페이스북에 해시태그 후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치킨 한마리를 드립니다.

5. 후참은 굿네이버스와 협약하여 매달 어려운 이웃에게 착한기부를 하고 있습니다. 

후라이드와 양념 순살치킨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전속모델 하하가 포장 박스에 귀여운척 하고있군요. 무한도전에서 하이브리드 샘이솟아 리오 레이비로 나왔을때 정말 웃겼었는데, 무한도전이 없어진 지금은 주말에 볼만한 예능이 없어요....

멘토스 보이시나요? 치킨을 먹고나면 입안의 느끼한 기름맛을 날려버리기 위해 후참에서 제공하는 멘토스입니다. 이거 보고 완전 감동~~ 주인분의 센스가 지구 성층권을 뚫어버릴것 같아요.


리뷰이벤트 서비스로 받은 눈꽃치즈 양념감자입니다. 감자튀김에 달달하고 짭짤한 치즈가 묻어있어 자꾸만 젓가락이 가더라구요. 메인은 치킨인데 메인보다 더 많이 먹었어요. 마치 피자헛이나 미스터 피자에 가서 샐러드로 배를 채우고 주문한 피자는 포장해서 나온느낌이랄까?

순살치킨이라고해서 닭강정과 같이 한입에 넣기 좋은 크기라고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순살의 크기가 크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크지않아서 먹기에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일단 후라이드는 노란통닭, 남포통닭, 썬더치킨에 비하면 바삭함이 덜하긴 하지만 적당한 튀김옷에 적당한 바삭함으로 오리지널 치킨의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전 양념통닭을 좋아하기에 후라이드를 양념통닭 안의 양념에 찍어서 먹었죠 ㅎ

사이드메뉴(무 / 양념소스 / 매운양념소스 / 치즈머스터드 소스)추가주문시 500원이 추가되고 각종 셋트메뉴가 있습니다. 

후라이드를 참 잘하는집이지만 저의 개인적인 취향은 양념통닭에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 이유는 제가 양념통닭을 좋아하기 때문이죠. 아무튼 개인취향이니 존중해주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