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후기

미국 LA 여행 - 남캘리포니아 대학 UCLA (University of California at LA)

반응형

UCLA가 가까워 젊음의 활기가 느껴지는 대학도시인 웨스트우드, LA에서 놓칠 수 없는 관광지로 새롭게 떠올라 대학생들은 물론 여행객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답게 캐주얼하고 개성이 넘치는 이곳에서는 애써 멋을 낼 필요 없이 홀가분한 기분으로 돌아다닐수 있어요.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의 9개 캠퍼즈 가운데 하나인 UCLA는 1919년 개교 이래 명문으로 발전해 온 곳으로 180만 제곱미터의 부지에 130여개 거물이 있으며 학생 수는 약 3만 3000명 정도입니다. 뛰어난 자연경관, 해변과도 가까운 캠퍼스에는 대학 생활 조합인 애커먼 유니언 외에 조각 정원과 갤러리 등이 일반에게 공개됩니다. 이곳에 도착하면 먼저 제임스 웨스트 앨럼니 센터에 있는 인포메이션 센터에 빽빽한 숲에 둘러싸인 드넓은 캠퍼스 산책에 필수품인 무료 지도를 받을수 있어요. UCAL self-guided walking tour라는 팸플릿에는 산책 코스와 각 포인트에 대한 설명이 잘 실려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UCLA 대학 입학을 원하는 학생이나 가족, 여행객이 참여 할 수 있는 무료 캠퍼스 투어도 진행되고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