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동여지도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 피자 후기 : 누구나 사랑하는 베이직 피자

반응형

오늘의 야식은 며칠 전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받은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 미디움 사이즈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생일선물로 보내준 친구에게 정말 감사하며 아주 맛있게 피자를 먹었어요.

맛있게 피자 한판을 다 먹고 내가 다이어트중이라는 사실을 깨달아버렸네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하는걸로!!

도미노피자 앱으로 주문하는 방법

1. 스마트폰에 도미노피자 앱을 설치한다

2.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한다.

3. 배달주문과 포장주문중 선택하여 집에서 가까운 매장을 검색하여 등록한다.

4. 먹고싶은 메뉴를 선택하여 결제를 진행한다.

 - 기프티콘 사용은 E-쿠폰을 클릭하여 쿠폰번호를 입력 후 결제를 진행한다.

e-쿠폰을 클릭하면 쿠폰번호를 입력하는 칸이있어요.

카카오톡 선물함에서 쿠폰 바코드 아래에 있는 번호 복사하기를 눌러서 붙여넣기하시면 쉽게 등록하실 수 있어요.

슈퍼디럭스 피자 구성은 미디움 사이즈 피자한판, 피클 1통, 갈릭디럭스소스 1개, 핫소스 한개, 코카콜라 1.25L 1병으로 되어있어요.

항상 라지 사이즈만 먹다가 처음으로 미디움 사이즈를 보니 양이 작아보였어요.

피자도우위로 토마토소스를 바르고 불고기와 페퍼로니, 햄과 올리브, 양파, 피망을 올린 다음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올라가있었어요.

피자를 한조각 덜어서 한입 베어물었는데 여러가지 토핑이 올라가서 그런지 호불호가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피자만 먹다가 함께온 갈릭디핑소스를 듬뿍듬뿍 뿌려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 주문을 한다면 갈릭디핑소스를 추가로 받아와야겠어요~~ 듬뿍듬뿍 찍어먹으면 완전 존맛탱!!

핫소스도 뿌려서 먹어봤는데 저는 갈릭디핑소스가 더 맛있었어요~!!

* 총 평 *

1. 무난한 맛이지만 갈릭디핑소스를 뿌려먹으면 더욱더 맛있다.

2. 미디움 사이즈는 양이 작은 편이다.

3. 다양한 토핑이 들어있어 심심하지 않고 풍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4. 라지 사이즈 25,900원, 미디움 사이즈 19,000원으로 금액 대비 가성비가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