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동여지도

홈플러스 푸드코트 이용후기 - 돈까스, 제육덮밥

반응형

생필품을 구매하려고 대형마트를 많이들 이용하실텐데요. 요즘 마트에 가면 없는것 빼고 다 있있을 정도로 다 갖춰져 있는것 같아요. 배고픈 상태로 마트를 가면 이것저것 먹을것을 포함해서 마구마구 구매를 하게되는데,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푸드코트에서 일단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와이프가 주문한 돈가스가 먼저 나왔는데 왕대박 돈가스라는 이름 답게 돈가스가 상당히 크더라구요. 요즘은 돈가스의 크기가 큰게 대세인지 전부 크게 나오는것 같아요. 물론 치즈돈가스는 기존 돈가스를 반으로 접어서 가운데 치즈가 들어가서 그런지 일반 돈가스에 비하면 크기가 좀 작게 나오구요.

왕대박 돈가스의 구성은 접시위에 소스가 뿌려진 돈가스와 공기밥 한덩이 마요네즈로 만들어진 마카로니샐러드와 잘게 썰어놓은 양배추에 사과 드레싱이 올라간 샐러드에 방울토마토 반쪽이 나옵니다.

와이프의 돈가스를 한 개 뺏어 먹어봤습니다. 먹는것 중에 가장 맛있는것은 내꺼보다 상대방거 먹는게 가장 맛있는것 같아요. ㅎ 바삭한 돈가스에 달콤한 돈가스 소스가 잘 어울리고 고기를 씹었을때 육즙이 흘러나와 풍부한 고기의 맛을 느낄수 있어요.

이건 제가 주문한 제육덮밥입니다. 한식을 먹고싶어 순두부 찌게와 제육덮밥중 고민하다가 선택을 했는데 역시 저의 선택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완전 존맛!!! 푸드코트라서 고기의 양이 작고 그렇게 맛을 기대하지 않았는데 그릇에 들어있는 밥의 양은 대략 한공기 반정도의 양이 들어있고 고기도 밥양만큼 들어있어요.

제육덮밥을 슥슥 비벼서 한입 떠먹어 봤습니다. 고기의 양념이 상당히 잘 베여있고 많이 맵지않고 달달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요즘 말로하면 맵단?? 이라고 할까요. ㅎ 나름 신세대?? 죄..죄송합니다...

홈플러스 푸드코트의 총평은 일단 외관 50점 만점에 45점, 맛 50점 만점에 48점으로 총 93점으로 상당히 높은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근무중인 직원분들도 자리가 비었을때 바로바로 청소를 해서 깨끗하게 유지하고있어 청결도 부분도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마트에 생필품 구매가 아니더라도 데이트 코스로 마트구경하고 밥한끼 먹는것도 괜찮은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