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동여지도

GS편의점 도시락 추천 - You us 황금왕돈까스 후기

열혈까꿍 2019. 1. 23. 22:33
반응형

퇴근길에 와이프에게 전화와 왔길래 배가고픈데 먹을게 있는지 물어봤어요. 하지만... 먹을게 없다는 답변이... 일단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집근처 편의점에 들어가서 뭘 먹을지 스캔을 하다가 눈에들어온 황금왕돈까스! 삼각김밥을 먹을까 했지만 모든 삼각김밥이 다 팔리고 하나도 없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참치마요를 정말 좋아하는데... 본론으로 돌아와서 삼각김밥대신에 사먹은 황금왕돈까스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황금왕돈까스 포장지에는 어떻게 돈가스를 조리해먹는지 나와있어요. 포장비닐을 제거하고 뚜껑을 벗긴후 안에 들어있는 반찬을 빼고 전자렌지에 2분 50초만 돌리면 끝!! 확실히 인스턴트음식이라서 그런지 나트륨이 어마어마하게 들어있네요.

황금왕돈까스 안에 들어있는 반찬입니다. 감자 샐러드(감자 사라다), 단무지, 오이피클이 전부지만 돈가스와 상당히 잘 어울려요 감자 샐러드의 달달함과 오이피클과 단무지의 새콤함이 돈가스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중요한 반찬입니다.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릴때는 꼭 빼고 돌려줘야한다는것 잊지마세요.

포장지를 제거하면 도시락 용기 바닥에 붙어있는 돈가스 소스를 골고루 돈가스 위에 뿌려줍니다. 경양식집에서 팔고있는 돈가스의 소스와 맛이 비슷해요~ 쉽게 말해서 맛있어요~~!!

도시락에서 좀 아쉬운 부분은 위의 사진에 보시는바와 같이 밥의 양이 적게들었다는거에요. 도시락을 다 먹고나니 돈가스가 양이 많아서 밥이 적게 들어있던게 이해가 되더군요.

뚜껑을 제거하고 전자레인지에 넣고 정확하게 2분 50초를 돌려주세요.

완성된 돈가스를 먹는데 돈가스가 상당히 길어요. 하지만 소스가 뿌려진 상태로 전자레인지를 돌려서 그런지 약간 눅눅해져서 젓가락으로도 충분히 잘라먹을 수 있었습니다. 바삭한 식감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좀 안 좋아하실수도 있겠네요.

저에게는 맛있었던 돈가스였지만 늦은시간에 너무 많이 먹은것 같아서 튀어나온 똥배를 보며 죄책감을 느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