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동여지도

현대백화점 밀탑 밀크빙수 후기

반응형

날씨가 더울때엔 시원한게 땡기는게 사람의 본능인듯 합니다.

부산에 살면서 롯데백화점이나 신세계백화점은 몇번 가봤는데 이번에 현대백화점은 처음 방문을 했어요. 

지하1층의 식당코너에서 간단하게 점심을 해결하고 무더위에 지친 몸을 달래려 달달하고 시원한 팥빙수를 먹기위해 현대백화점 9층에 있는 밀탑에 방문을 했어요.

저는 몰랐는데 밀탑이 빙수쪽에선 상당히 역사가 깊고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그런 곳이더군요.

저는 빙수하면 설빙밖에 몰랐는데.....

아무튼 와이프 덕분에 새로운것을 알게 되었어요~~

밀탑에는 다양한 빙수를 비롯하여 커피 및 음료도 만들고 함께 먹을 수 있는 디저트도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그래도 밀탑에 왔으니 대표메뉴인 밀크빙수를 먹어봐야겠죠? 

계산대에서 밀크빙수를 주문하고 결제 후 진동벨을 받아서 자리로 와서 기다렸습니다.

매장을 둘러보며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고 있으니 진동벨이 울렸어요


일단 밀크빙수의 외관을 살펴봤습니다. 우유를 얼린것을 갈아서 그릇에 소복하게 쌓았고 그 위에 단팥을 올려놨습니다. 단팥 한켠에 애플민트는 포인트!!

빙수를 먹다가 혹시 단팥죽이 모자란 경우를 대비한것인지 따로 종지그릇에 단밭과 떡을 올려서 빙수와 함께 주시더군요.

빙수 위에 올려진 단팥은 여러분이 상상하는 그 맛이 맞습니다. 아주 달달한 맛이 나는 단팥인데 집에서 단팥죽을 만들어본 사람으로써 이정도 단맛을 내기위해선 설탕을 어마어마하게 넣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설탕을 많이 넣었다고 해서 나쁘다는게 아니라 그냥 그렇다구요...

단팥 아래에 깔려있는 우유빙수도 먹어봐야겠죠? 이것또한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맛이에요! 그냥 우유맛!!

그래도 달달한 단팥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더군요.

빙수와 함께 딸려온 단팥입니다. 사각으로 썰어진 떡이 아주 맛있어 보이죠? 쫀득쫀득 씹히는 맛이 일품이었어요.

현대백화점에만 있는 밀탑의 밀크빙수는 맛있게는 먹었지만 생각보다 비싼 가격에 양이 너무 작아서 좀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너무 화려하지 않고 기본을 지키고 맛에 정성을 더해서 손님에게 행복을 주는 밀탑! 마음에 들었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