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삼성전자 체험단 - 삼성 건조기 그랑데 체험단 100인 모집

반응형

대한민국 안심건조 페스티벌! 삼성전자 건조기 그랑데의 안심건조 체험단을 무려 100명이나 모집하고 있습니다.

체험단 신청은 이번이 처음인데 꼭 당첨 되었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있네요~

사진에 보이시는 제품이 체험단에 당첨이 되면 사용하게 될 제품이에요.

바깥에 비가온다고 빨래를 안 할수도 없고, 그렇다고 빨래를 하고 건조대에 자연건조 시키면 불쾌한 냄새때문에 옷을 입기가 좀 그래서 빨래건조기 구입을 고민하고 있던 차에 삼성전자에서 건조기 그랑데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체험단 신청을 하기전에 어떠한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첫번째 특징!

360개의 에어홀로 많은 빨래도 골고루 빠르게 구석구석 건조가 가능합니다. 또한 에어폴을 통하여 풍부한 바람으로 내부 온도가 60도 이상 올라가지 않아 옷감 손상을 최소화 하는등 자연의 건조 효과를 구현하였습니다.

두번째 특징!

초고속 예열로 사계절 내내 빠르게 건조할 수 있습니다. 그랑데 건조기는 건조 초반 히터가 빠르게 적정온도까지 공기를 데우고, 인버터 히트펌프가 저온제습건조하는 방식으로 건조합니다.

세번째 특징!

국내 최대 건조 용량으로 겨울용 슈퍼킹 사이즈 이불건조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내부에 9리터의 넉넉한 물통이 있어 16kg의 세탁물을 꽉꽉 채워 건조해도 물이 넘치거나 중간에 멈추지 않습니다.

그 이외에도 먼지가 축척되기 쉬운 열교환기를 직접 청소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도 쉽게 청소할 수 있는 열교환기 구조로 간단하게 청소하여 처음과 같은 건조 성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함단에 선정이 되면 받는 혜택은 일단 삼성 건조기 그랑데 16kg 블랙케비어를 1대 받아서 체험할 수 있어요.

체험 신청은 했지만 당첨되지 않으면 추첨을 통하여 조말론 향수 얼그레이 앤 큐컴버 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1잔을 받으실 수 있어요.

1차 체험단은 8월 5일부터 8월 18일까지 모집을 하고 2차 체험단은 8월 19일부터 9월 1일까지 모집을 하고 있어요

당첨발표는 1차 체험단은 8월 26일부터 8월 30일, 2차 체험단은 9월 5일부터 9월 11일에 발표가 나고 활동기간은 9월부터 11월까지 활동하시면 됩니다.

활동내용은 제품을 체험하고 블로그나 SNS에 후기를 작성하는 미션을 7회 수행하면 됩니다.

체험단 신청 방법은 마음에 드는 그랑데 건조기 이미지를 캡쳐하여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블로그 SNS, 카페에 체험단 소식을 공유한 후 체험단 모집 응모하기를 하시면 끝!! 참 쉽죠?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선택하여 캡쳐하라고 했지만 전 세가지 다 마음에 들더라구요. 저희집도 첫번째 이미지 처럼 거실에 설치하면 정말 예쁠것 같은데 말이죠~

비오는날 선풍기 틀어놓고 빨래를 말리는 것은 그만하고 싶어요!!!

추천 키워드 #삼성그랑데대국민체험단 #건조기그랑데100인체험단 #삼성건조기그랑데 #삼성건조기 #건조기그랑데 #건조기그랑데16kg #건강한의류청정 #의류청정가전 #그랑데안심건조체험단이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