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동여지도

김해 막창 맛집 - 진서방곱이네 배달후기

반응형

요즘따라 왜이렇게 막창이 먹고 싶은지... 몇일 전에 시켜먹었던 오빠막창 말고 다른 막창을 또 찾아봤어요.

막창 배달은 몇군데 없긴한데 그 중에서도 음식후기가 괜찮았던 진서방곱이네에서 막창을 배달 시켰습니다.

오빠막창도 괜찮았지만 진서방곱이네는 어떤지 한번 살펴볼까요?

오빠막창이 궁금하신분들은 2019/08/02 - [맛집 대동여지도] - 김해 맛집 - 오빠막창 배달 후기 <-링크 걸어놨어요~~

진서방 곱이네 메인메뉴를 한번 볼까요? 일단 기본으로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辛불막창!

저처럼 기본을 좋아하신 분들을 위한 소금구이막창, 그 이외에도 갈비막창등을 비롯하여 다양한 양념으로 맛을 낸 막창들이 있었어요.

이번이 진서방곱이네 두번째 주문인데 처음 주문은 소금구이와 양념막창을 먹었었어요

처음에 주문해서 먹었을때도 맛있었지만 너무 배가 고파서 블로그 리뷰를 할 생각도 못했었는데 이번에는 정신줄 붙잡고 사진부터 찍었어요.

막창에서 나는 잡냄새도 없고 단백하고 맛있었던 기억에 소금구이 막창을 장바구니에 넣고 다른거 뭐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전에 먹었던 양념막창말고 다른걸 먹어보자는 생각에 갈비맛구이막창을 주문했어요.

막창이 다른 배달음식점에 비해서 상당히 저렴하기도 하고 맛도 있어서 앞으로 종종 이용할 것 같아요!!

메인인 막창 이외에도 다른 사이드 메뉴도 있어요. 배달후기를 살펴보니 소곱창 전골도 상당히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엔 소곱창 전골을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다른 사이드 메뉴로 선지해장국도 있고 날치알 주먹밥도 있고 간장계란버터밥도 있는데 진서방곱이네에서 막창을 주문하면 서비스로 선지해장국을 주더라구요. 리뷰이벤트를 하신다고 하면 날치알 주먹밥도 먹을 수 있어요! 당연히 저는 리뷰이벤트를 신청 했답니다.

음식을 주문하고 배달오는데까지 약 50분 정도가 소요되었어요. 막창을 숯불에 굽는 시간도 필요하고 포장해서 배달도는 시간도 필요하지만... 배가고픈 저에겐 상당히 기나긴 시간이었습니다.

포장된 봉지를 벗겨내고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식탁 위에 깔아봤어요. 막창 두가지와 선지해장국, 막창과 함께먹을 상추와 양파로 만들어진 샐러드?? 비슷한것과 각종 양념류가 있어요.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받은 날치알 주먹밥이 보이네요.

플라스틱 용기에 비닐포장지로 밀봉되어있어서 위생에도 상당히 신경쓴듯한 모습입니다.

상추와 양파가 잔뜩 들어있는 샐러드 비슷한것이 있는데 상추쌈을 싸먹지 않고 젓가락으로 막창과 함께 집어서 한입에 먹기 딱 좋았어요.

다음으로 각종 양념류가 들어있는 소스통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소금구이 막창을 겨자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이 있었어요.

막장통은 조금 지저분해 보이지만 절때 먹다가 찍은게 아니에요!! 배달오면서 이리저리 흔들려서 막장통 안에 막장이 벽에 뭍은거에요!

오늘의 메인인 막창을 먹어볼까요?? 첫번째로 소금구이 막창입니다.

소금구이는 막창을 숯불에 소금만으로 간을 하고 구워낸 막창인데 숯불의 향과 단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막창이에요.

막창을 못하는 음식점은 막창에서 냄새가 날 수 있는데 좀 예민한 사람들은 그 냄새 때문에 막창을 못드시더라구요.

와이프도 냄새에 민감해서 냄새가 나거나 비린맛이 나면 음식을 못먹는데 여기 진서방곱이네 막창은 맛있다며 정말 잘먹더라구요~

두번째로 갈비맛구이막창입니다. 갈비소스를 발라서 숯불에 구워내서 그런지 소갈비를 먹는듯한 느낌이었어요. 약간 달짝지근한 소스가 발라진 갈비맛구이막창을 겨자소스에 찍어먹으니 맵단맛이 나는 막창이었어요.

막창을 먹으며 리뷰이벤트하는 조건으로 받은 날치알비빔밥이에요. 날치알 비빔밥과 함께온 비닐장갑을 끼고 김가루를 뿌려준 다음 손으로 조물락 조물락해서 잘 섞어주고 드시면 됩니다.

단점이 있다면 비빌때 김가루가 좀 날려서 잘 안비벼 진다는점이에요. 그래도 아무 맛있게 먹었어요.

막창에 서비스로 함께온 선지해장국은 사진을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글을 쓸려고 보니 사진이 없네요....

일반적으로 선지해장국 전문점에서 파는 그런 해장국보다 퀄리티는 조금 떨어지지만 선지와 콩나물, 고추가루로만 맛을 내서 아주 깔끔한 맛의 선지해장국이었어요.

쿠폰을 10장 모으면 연탄두루치가나 연탄물고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10장 모을려면 시간이 좀 걸릴듯 하네요. 쿠폰 뒷면에 다른 다양한 메뉴들을 소개 해놨는데 참고하세요

막창을 좋아하는데 나가긴 귀찮으신분들! 특히 김해에 사시는 분들! 배달의 민족앱에서 진서방곱이네 검색하셔서 막창 한젓가락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