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동여지도

쭈꾸미 맛집 - 김해 아이스퀘어몰 정가네쭈꾸미 배달후기

반응형

쭈꾸미가 제철인 3월~5월은 한참 지났지만 쭈꾸미가 먹고싶어서 배달앱을 검색했어요. 아이스퀘어몰 내부에 입점해있는 정가네쭈꾸미에서도 배달을 해주기에 후기를 보고 쭈꾸미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에 이것저것 쭈꾸미 관련 음식들이 있었는데 사람들이 가장 많이 주문해서 먹는 불향 블랙 피자세트를 주문했어요. 금액이 24,000원~48,000원까지 있는 이유는 기본 2인 금액이 24,000원이고 최대 4인 금액이 48,000원이기 때문입니다. 중간에 3인이 있는데 3인 금액은 36,000원으로 1인분에 12,000원임을 알 수 있어요.

주문하실 때 맵기의 정도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 저는 매운것을 잘 못먹는 관계로 보통맛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불향 블랙 피자세트는 고르곤졸라 피자에 불향쭈꾸미가 세트로 묶여있고 기본반찬으로는 삼색나물(콩나물+무생채+열무김치), 쌈야채, 오이냉국이 나와요

음식을 주문하고 약 40분 정도 기다리니 배달음식이 도착했습니다. 음식이 도착하고 식탁에 셋팅하고 사진을 쫙~~ 찍고 음식을 먹었어요. 오이냉국 포장뚜껑에 음식 맛있게 드시고 리뷰 부탁드린다는 스티커가 붙어 있었어요.

오늘의 메인음식인 불향 쭈꾸미입니다. 맵기의 정도를 보통으로 해서 그런지 하나도 맵지않고 딱 먹기 좋았어요. 탱글태글한 쭈꾸미에 불향이 확 느껴져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기본반찬으로 함께온 삼색나물인데 쭈꾸미를 맛있게 먹고 남은 국물에 삼색나물을 넣고 슥슥 비벼드시면 완전 꿀맛!!

리뷰이벤트로 받은 군만두인데 이건 뭐 그냥 그럭저럭....

고르곤졸라 피자를 흑미로 만들었는지 피자의 도우가 검은색이었어요. 도우가 검은색이라서 별다른 맛이 나는건 아니고 그냥 달달한 고르곤졸라 피자의 맛이었습니다.

쭈꾸미가 조금 매웠다면 고르곤졸라의 달달한 맛이 매운맛을 확 잡아줬겠지만 저는 쭈꾸미가 맵지않아서 피자는 피자대로 쭈꾸미는 쭈꾸미대로 맛있게 먹었어요.

시원한 오이냉국은 얼음이 띄워져있어서 시원함을 유지하고 있으면서 새콤달콤한 맛이나는데 쭈꾸미 한젓갈 먹고 오이냉국 한숟갈 먹고 또 쭈꾸미 한젓갈먹고 오이냉국 한숟갈 먹고.. 오이냉국은 결국 바닥까지 핧아먹었어요

초점이 약간 흔들렸는데 탱글탱글한 쭈꾸미의 살이 보이시나요? 입안에 넣고 씹으면 불향과 쭈꾸미의 양념이 어우러져 아주 맛있어요.

쭈꾸미의 효능은 DHA등의 불포화 지방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서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에 효과가 있고 타우린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서 피로회복에도 도움이되는 음식입니다.

그런 쭈꾸미를 아주 맛있게 먹으면 건강도 챙기고 기분도 좋고, 맵게 먹으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너무 맵게 드시면 위장에 좋지않으니 적당히 맵게 드시길 바랍니다.)

쭈꾸미를 삼색나물과 함께 깻잎에도 싸먹고 국물에 밥을 슥슥 비벼서 먹다보니 금방 밥 한공기가 없어졌어요. 간장게장을 밥도둑이라고 하는데 쭈꾸미도 밥도둑으로 임명합니다.

공기밥 한공기에 고르곤졸라 피자와 쭈꾸미까지 딱 먹고나니 숨쉬기 힘들정도로 배가 불렀어요. 먹방하시는 BJ분들은 정말 많이 드시던데... 어떻게 그렇게 많이 먹을 수 있는건지..

본론으로 돌아와서 아이스퀘어몰 정가네 쭈꾸미는 적당한 맵기에 탱글한 쭈꾸미가 잘 어울리고 피자까지 함께 먹으니 두명이서 먹기에 충분히 맛있고 양도 푸짐했어요. 원산지는 태국산과 베트남산 쭈꾸미를 사용하지만 맛은 괜찮았던 정가네쭈꾸미 여려분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