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LG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미션 체험단 모집!!

반응형

어릴때엔 약수터에서 물을 떠다가 보리차를 넣고 끓여 먹었는데 이젠 정수기로 물을 정수해서 마시는 그런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물론 저희집처럼 생수를 사서 마시는 집도 있지만.... 생수를 대형마트에서 6개 묶음 2개를 사면 집까지 들고가기가 정말 힘들더군요....

그래서 정수기 구매를 정말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는데 LG전자에서 정수기를 출시했더군요. 믿을 수 있는 LG전자에서 정수기가 나오다니.... 집에서 LG전자의 가전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편이라서 이번에 출시된 상하좌우 정수기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LG전자에서 공개적으로 미션 체험단을 모집하여 사용자들의 생생한 사용후기를 이용하여 적극적으로 홍보중인데요.

체험단 신청은 9월 16일부터 10월 13일까지 모집하고 10월 30일에 당첨자 발표를 하고 활동기간은 10월부터 12월까지 약 2달간 체험할 예정입니다.

선정자는 개별 안내에 따라서 순차적으로 배송 및 설치 예정인데 당첨이 된다면 정말 좋을것 같네요.

체험단에 응모한 사람 중 2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고 하니 당첨되지 않아도 추첨으로 기프티콘을 받는다면 완전 이득이겠죠??

미션 체험단에 당첨되어 미션을 완료한 분들에게는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를 제공하며,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된 분들은 LG 트롬 스타일러를 증정한다고 하니 당첨이 된다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초록 검색창에서 퓨리케어 정수기를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들은 미션 1이 자동으로 수행이 완료된다고 하는데... 다른 검색창은 안되는것 같습니다.

두번째 미션은 체험단 신청 페이지에 있는 TV 광고 영상을 시청 후 가장 탐나는 기능을 골라 사진에 보이는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계정(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중 1개)에 공유하면 두번째 미션이 완료가 됩니다.

저는 티스토리에 내용을 올리고 있지만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만 적용되는것 같네요... 티스토리 블로그도 좋은데 왜 네이버만 선호하는건지...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체험단에 선정되면 위와 같이 미션 결과물을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됩니다. 총 5회에 걸쳐 포스팅을 진행해야하며 자세한 미션 수행 방법은 체험단 발표 후 개별 안내된다고 합니다.

11월 중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여 개별 연락 예정이라고 하니 정성껏 결과물을 만들어서 업로드해야 베스트 리뷰어 확률이 올라가겠죠?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의 특장점 4가지!!

첫번째, 1년마다 ALL 직수관 무상교체

두번째, 셀프살균케어 (자동/수동 UV-LED 코크살균)

세번째, 3개월마다 방문살균케어 (국내유일 3개월 주기로 가장 깨끗하게)

네번째, 4방향 자유로운 사용 (상/하/좌/우 4방향으로 자유롭게)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 특징은 바로 직수관 교체인데, 아무래도 정수기는 오래 사용하다보면 물이 흐르는 관의 노후화로 물이 오염될 가능성이 있는데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직수관의 무상교체로 물의 오염가능성을 원천봉쇄를 했네요.

스테인레스 계열의 직수관을 사용한다고 해도 부식되거나 내부의 이물질이 생겨서 물의 오염 가능성이 있는데 이러한 점을 해결해주니 안심하고 물을 마실 수 있을것 같아요.

건강하게 살려면 하루에 최소 물 2리터는 마셔야 한다는데 이왕 마시는 물 깨끗하게 마시는게 좋지않을까요??

체험단 신청을 하실 분들이나 LG 퓨리케어 정수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걸어놨으니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https://www.lgpuricareevent.co.kr/success.php?utm_campaign=201805-Puricare_waterpurifier&utm_medium=BrandSearch&utm_source=Naver&utm_content=thumb3_1909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