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후기

미국 LA 여행 - 기네스 박물관 (Guinness World Records)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여행지는 LA 헐리우드에 있는 기네스 박물관입니다. 기네스 박물관은 기네스북에 올라 있는 ' 게계에서 가장 큰 사람', '세계에서 가장 무거운 사람' 등의 실물 크기 인형이 전시되어 있는 곳으로 인간과 동물, 스포츠, 연예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세계 제일'의 기록을 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위치는 앞에 소개해드린 헐리우드 왁스 뮤지엄 바로 맞은편에 있고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 영업을 하고있어요.

LA 기네스 박물관

주소 : 6764 Hollywood Blvd.

전화번호 : (323)463-6433

교통편 : 메트로 레드라인 Hollywood/Highland역에서 도보 1분

홈페이지 : https://www.guinnessmuseumhollywood.com/

입구에서 무섭게 생긴 스모선수가 반겨주는건지 들어오지말라고 협박하는건지.. 아무튼 인상을 팍 쓰고 입장객을 노려보고있어요.

팝의황제 마이클잭슨 형님이.. 정말 좋은 팝송을 많이 남기고간 우리 형님이었는데..

기네스북에 올라있는 건물들이에요

안래도 작은키가 거울속에서 더 작아졌어요. 이것이 마로 매~직~~ 아주 신기한 매직(Magic)!!

말하지 않아도 무엇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었는지 아시겠죠?? 온몸에 문신을 했는데 문신할때 아프지 않았을까요? 타투하는 영상을 봤는데 바늘로 피부를 찔러서 잉크를 피부속에 주입하는 방법으로 문신을 몸에 새기는걸로 알고있는데.. 와이프가 속눈썹 문신할때 마취를 했는데도 아프다고 했는데 저 여성분 정말 대단한거 같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목이 긴 여인입니다. 예전 텔레비전에서 목에 저렇게 고리를 하나씩 늘려가며 강제로 목을 길게 늘리는 부족이 있다고 다큐멘터리에서 본 것 같은데.. 

세계에서 가장 뚱뚱한 사람입니다. 몸무게가 무려 1069파운드! Kg으로 환산하면 무려 485Kg으로 4ton이넘는 약 5ton에 육박하는 몸무게를 가진 사람이에요. 제 몸무게의 약 6배정도 무거운데, 걸어다닐 수 있을지도 의문이네요.

세계에서 가장 작은 여인을 실제 크기로 만들어 놓은 인형인데 정말 작죠? 어린시절 봤던 만화영화 호호아줌마를 닮았어요. 아무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텐데 호호아줌마가 궁금하다면 500원! 죄.. 죄송합니다...

마지막으로 뚱뚱한 몸만있는 인형에 얼굴만 내밀고 사진을 찍을수 있게 만들어 놔서 한장 찍어봤는데 저의 잘생긴 얼굴에는 어울리지 않더군요. 제가 말 해놓고도 참..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께 몹쓸짓을 했네요.. 잘생기진 않았지만 그냥 평범하게 생겼다는걸 여러분께 알려드리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칠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