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동여지도

이마트 푸드코트 의외로 괜찮다!

반응형

와이프와 볼일을 보고 밥을먹기위해 이마트 푸드코트에 갔습니다.
와이프는 백짬뽕을 저는 왕돈가스 정식을 주문하고 음식을 기다렸어요.
주문한 음식을 받았는데 음식수준이 엄청 올라갔더군요!!


와이프가 주문한 백짬뽕입니다.
일단 비주얼은 꼴뚜기의 데코레이션으로 저의 식욕을 자극하더군요.
진한 국물맛에 탱글탱글한 면발까지~ 정말 맛있었어요.
그에 반해 제가 주문한 돈가스는...



먹을땐 맛있게 잘 먹었는데 이상하게 소화가 잘 안되는듯한... 저의 무지막지한 위가 부담을 느낄정도로 양이 많아서 그런지.. 아니면 오랜만에 먹은 기름진 음식이라서 그런건지..
아무튼! 맛있는 점심식사를 했어요
마트마다 똑같은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이용한 연산동 이마트 푸드코트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