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동여지도

김해맛집 - 참치 무한리필 본참치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김해 아이스퀘어몰 1층에 위치하고있는 참치 무한리필 가게인 본참치 입니다. 어린시절부터 회는 즐겨 먹었지만 참치는 먹어보지 못했기에 많은 기대를 했습니다. 회사를 마치고 김해에 도착하는 시간을 대충 계산하여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해놨습니다.

본참치의 외관입니다. 술을 한잔 하고싶었지만 운전해서 방문했기에 술 대신 탄산음료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주차는 김해 아이스퀘어몰 지하 1층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되고 주차비용은 아이스퀘어몰 결제금액에 따라서 이용시간이 무료로 적용이 되니 참고하세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생각보다 빈자리가 많았는데, 예약을 했다고 하니 방으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방안에서 대화하며 천천히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른 블로그를 돌아보며 뭘 먹을지 미리 생각을 해놨기에 바로 추천메뉴인 참다랑어 비지니스를 선택했습니다. 참다랑어의 도로, 눈다랑어 뱃살, 머릿살, 메카도로, 메로구이로 구성되어있는데 도로란 참치 뱃살부위에 지방이 많은 부위를 말하는 것으로 입에 넣는 순간 살살 녹아 횟감과 초밥으로 많이 사용되는 부위입니다.

주문을 하고 조금 기다리니 기본 밑반찬이 나와 테이블에 차례차례 셋팅되었습니다. 횟집에서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참에 비하면 많이 단촐한 편이긴 하지만 너무 과하게 나오지 않아서 딱 좋았습니다. 반찬이 나오면서 식전 흰죽이 나와서 속을 따듯하게 데워줬습니다.

장뇌삼같은 산삼과 삭힌홍어는 와이프가 먹지않아 전부 제가 먹게되었는데, 홍어도 그렇게 향이 강하지 않았고, 산삼은 몸에 좋은 약이다 생각하고 그냥 우적우적 씹어 먹었습니다.

밑반찬을 먹고 조금 기다리고 있의 메인메뉴인 참치회가 나왔습니다. 참치회는 취향에 맞게 싸서 드시면 되는데 저도 최적의 조합을 찾기위해 김에 무순을 넣고 초장도 찍어먹어보고, 간장에 와사비 풀어서 그냥도 먹어보고 김과 씻은 신김치를 참치와 함께 먹어도 봤습니다. 이렇게도 먹어보고 저렇게도 먹어봤지만 저에겐 다 맛있었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개인취향에 맞게 드시면 될거 같습니다.

올려져있는 참치의 부위들은 알지 못했지만 하나 확실한건 뱃살 지방을 나타내는 도로는 어떤건지 알겠더군요. 지방이 많아서 그런지 흰색살을 뽐내며 한켠에 자리잡고 있는것이 도로인듯 했습니다.

비주얼만 본다면 빨간색의 육질에 중간중간 마블링같이 지방이 있어 딱 소고기를 보는듯 했습니다. 살짝 얼어있는 참치회가 입안에서 살짝 녹아내리고 씹었을때 쫀득한 식감이 참 좋았습니다.

특별한 날 분위기 있는 곳에서 깔끔한 식사를 하고싶으시다면 참치 무한리필이 가능한 본참치에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