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방탄커피 다이어트 - 키토제니 방탄커피 사용후기

반응형

늘어가는 뱃살에 고민이 많아서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만 생각만큼 살이 빠지지 않아서 고민하던 중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방탄커피라는 것을 알게되었어요.

처음에 방탄커피라길래 방탄소년단이 런칭한 그런 커피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총알도 막아낼 만큼 강한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는 뜻으로 방탄커피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카페인과 고농도의 칼로리를 액체형태로 섭취해서 아침 활력재로 도움을 주고 뇌에 에너지를 공급해준다고 하는데..

일단 광고는 광고일뿐 실제로 어떤지는 먹어봐야 알겠죠? 검색창에 방탄커피를 검색하니 많은 방탄커피를 팔고 있었는데 그 중에서 괜찮다고 생각되는 곳에서 방탄커피를 주문했어요.

이번이 두번째 주문인데 처음 먹었던 곳과 같은 곳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키토제니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방탄커피인데요. GS편의점에서 팔고 있는 방탄커피와 비슷한 이름을 가지고 있어요.

GS편의점에서는 키토제닉이라고 적혀있고 제가 구매한곳은 키토제니 방탄커피 입니다.

편의점에서 아메리카노와 방탄커피를 구매해서 드셔도 되지만 제가 구매한 방탄커피는 그냥 빨대만 꽂아서 바로 드실 수 있는 그런 커피입니다. 정말 간편하죠?

방탄커피는 커피와 목초버터, 그리고 MCT오일을 넣고 믹서기로 섞어서 만드는 커피를 말합니다.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커피, 풍미가 좋고 영양소가 풍부한 목초를 먹고자란 소로부터 얻은 무가염 초지방목 버터, 불필요한 대사과정을 거치지 않고 즉각적으로 에너지를 공급하여 더 많은 칼로리를 연소시켜주는 MCT오일 덕분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MCT 오일같은 경우에는 운동선수나 보디빌더들과 다이어트 전문가들도 몸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지방을 연소시킬 목적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방탄커피 한팩에 2700원 정도로 금액이 좀 비싼편이긴 하지만 몸에 있는 지방을 분해하기 위해서 12팩세트로 구성된 제품을 구매했어요.

운송중에 제품에 손상이 가지않도록 뽁뽁이로 3개씩 포장해서 보내주셨는데 엄청 두껍게 포장해서 뜯기가 쉽지는 않았어요. 그만큼 제품 포장에 신경을 썼다는거겠죠?

키토제니 방탄커피 한팩 한팩마다 빨대가 붙어있어서 이동중에 안전하게 음용할 수 있어요.

또한 우유팩과 동일한 친환경 종이팩에 담겨있어서 안심하고 드실 수 있어요.

방탄커피의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 230ml에 140kcal이며 MCT오일 때문에 그런지 포화지방의 비율이 높은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용된 원두는 콜롬비아 농축액과 브라질 원두의 에스프레소 커피 추출액 고형분을 사용하였습니다.

커피의 상단에 스티커 비슷한 것으로 밀봉시켜 놨는데 이것을 뜯어서 개인컵이나 텀블러에 따라서 드시거나 부착되어있는 빨대를 꽂아서 드실 수 있어요.

방탄커피 다이어트에서 가장 주의하실 점은 주재료인 코코넛오일과 버터에들어있는 포화지방때문에 과도하게 섭취하시면 몸속에 나쁜 콜레스테롤이 쌓여 동맥경화를 비롯한 혈관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섭취 방법은 아침식사 대신에 방탄커피를 드실 경우 높은 열량과 포만감때문에 식욕은 조절되지만 영양분이 결핍되어 신체 대사활동에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장기간 방탄커피로 다이어트 하는것은 좋지 않습니다.

방탄커피 주문이 벌써 2번째인데 일단 마시고나면 확실히 에너지 보충과 포만감때문에 식욕 조절은 되는것 같습니다. 다만 앞서 말했듯이 방탄커피의 단점이 있기때문에 지속적으로 음용은 자제를 해야할듯 하네요.

그리고 또 한가지! 인터넷 주문뿐만이 아니라 세븐일레븐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망을 확충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