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김태희 비타민 독일 오쏘몰 이뮨 내돈내산 리얼 후기

반응형

고함량 비타민 투엑스비 듀얼을 쭉 먹고 있다가 요즘 아주 핫하다는 독일의 명품 비타민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을 어렵게 구했습니다.

김태희 비타민으로 아주 유명해져서 그런지 구매가 정말 힘들었어요. 거의 품절이라 여기저기 기웃기웃거리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7일분을 판매하고 있어 바로 주문했어요.

포장박스 뒷면을 살펴보니 영양 기능 정보가 담겨있었습니다.

비타민C -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철의 흡수와 유해산소로 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비타민E -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베타카로틴 -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상피 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

나이아신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비타민B6 -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

아연 - 정상적인 세포분열과 면역기능에 필요

등등 여러가지 영양성분이 들어있는데 하나하나 나열하기가 힘들어서 생략하겠습니다.

오쏘몰은 독일의 프리미엄 건강기능 식품으로 독일 현지에서 생산하여 전 세계 30개국 이상 판매되고 있다고 하네요.

일단 섭취시 주의사항으로는 임신, 수유부나 의약품을 섭취하시는 분의 경우 의사, 전문가와 상담하여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알레르기 체질인 경우 성분을 꼭 확인 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택배가 도착해서 박스를 뜯어보니 제품 파손 방지를 위해서 벌집 모양의 종이로 만든 파손 방지 커버를 씌워놨어요.

모양만 보면 배나 사과 포장에 사용하는 포장지와 비슷하게 생겼는데 종이로 만들어서 그런지 뭔가 친환경적인 느낌이었습니다.

포장지를 벗겨내고 상자를 열어보니 총 7개의 영양제가 들어있었습니다. 한개는 이미 와이프가 먹어버려서 사진엔 6개만 보이네요... 일단 7일 치만 주문한 거라 하루에 한 개씩 총 7개가 들어있는데 먹어보고 괜찮으면 30일분 주문하려고 합니다.

국내에는 동아제약에서 판매대행을 하고있는데 해외직구와 금액을 비교하면 직구가 금액이 훨씬 저렴하기에 30일분을 주문할 때엔 직구로 구매하려고 합니다.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꺼내보았습니다. 뚜껑부분에 알약 두 개가 들어있고 아래쪽에는 주황색 액상으로 된 비타민이 들어있습니다.

뚜껑 안쪽 알약은 흰색과 노란색 각 한 개씩 들어있으며 뚜껑의 은박지 같은 커버가 생각보다 질겨서 잘 안 뜯어지길래 뜯는데 고생을 좀 했어요. 보호하는 부분이 은박지 같은 것밖에 없다 보니 좀 튼튼하게 포장한다고 이렇게 만든 것 같은데.. 손잡이가 있어도 잘 뜯어지지 않으니... 이 부분은 좀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쪽 액상은 주황색 액체로 좀 걸쭉하고 약간 맛은 새콤했어요. 먼저 맛을 본 와이프가 저는 싫어하는 맛이라고 하길래 정말 신맛이 좀 강한가보다 하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신맛보다는 좀 새콤했어요.

먹는 방법은 위에 있는 알약 두 개를 먼저 입에 넣고 아래쪽 액상을 함께 먹어주면 되는데 액상이 부족할 것 같아서 물과 함께 알약을 먼저 먹고 액상을 따로 먹었어요.

오쏘몰 이뮨을 먹을땐 꼭 식사 중 또는 식사 후 정제와 액상 비타민을 함께 섭취해줘야 합니다. 아무래도 비타민이다 보니 공복에 먹으면 속 쓰림이 있을 수도 있어요.

만성질환이 있거나 현재 질병 치료 및 약물 복용중이신 분은 전문의와 상의 후 섭취하시고 갑상선 질환 환자의 경우 반드시 전문의와 상의하셔서 섭취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신장결석 또는 요로결석 환자, 철분 과다증 환자, 포도당-6-탈수소효소 결핍증 환자 (이건 무슨 병인지...) 당뇨병 환자의 경우도 전문의와 상의 후 섭취하셔야 합니다.

영양제라고 하지만 뭔가 제약사항이 많은게 거의 일반의약품 수준인 거 같네요.

일단 첫날 먹었을때엔 아무런 느낌도 없었는데 요즘 바쁜 회사일에 육아로 쌓였던 피로가 한꺼번에 몰려오면서 두통과 기력이 딸려 힘들어하던 찰나에 오쏘몰 이뮨이 딱 생각나서 바로 먹어줬어요.

별로 기대하지않고 피로회복에 도움이 될까 싶어서 먹은 거였는데 1시간쯤 흐르고 두통이 사라지고 몸 컨디션이 괜찮아지는 게 느껴졌어요.

이게 첫날 먹었을땐 아무렇지도 않았는데 몸이 극한의 상황에 몰렸을 때는 효과가 있는 듯했어요.

꾸준히 먹어준다면 육체피로 및 정신적 피로회복에 어느 정도 도움이 될 거 같아서 결국 30일분을 해외직구로 구매했어요.

꾸준하게 먹으며 내 몸에서 어떤 변화가 있는지, 투엑스비 듀얼을 먹었을 때와 어떻게 다른지 비교해서 다음에 포스팅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