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동여지도

해운대 맛집 -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홍대개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운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맛집인 홍대개미를 소개해드릴께요. 홍대개미는 덮밥 종류는 판매하는 가게로 다양한 덮밥이 메뉴판에 적혀있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백화점 내부에 사람이 엄청 많이 있더군요. 사람이 많은 장소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이렇게 사람이 많으니 왜 왔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그래도 맛있는 밥을 먹으면 조금 나아지기에 식당 빈자리에 앉았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잡는것도 어려웠는데 때마침 빈자리가 생겨서 바로 자리를 잡았어요. 물론 줄서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새치기로 들어가는 아줌마가 있길래 아줌마 무시하고 일단 뛰어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자리를 잡았으니 이제 주문을 해야겠죠? 주문을 하기위해 카운터에 가니 바로 옆에도 메뉴판이 있었습니다.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와이프는 스테이크 덮밥, 저는 목살슬라이스 덮밥을 주문했어요.

계산을 마치고 영수증과 진동벨을 받아서 자리로 왔어요. 요즘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는 물건을 구매하거나 밥을 먹고나면 포인트 적립후에 주차한 자동차의 번호를 이야기해주면 자동으로 사용한 금액만큼 무료 주차시간을 계산해줘서 출차할때 따로 영수증을 보여줘야 하는 수고를 안해도 되더라구요.

진동벨이 울려서 저희가 주문한 음식을 가지러 갔어요. 카운터 바로 옆에서 주문한 음식이 나오는데 음식 옆에 수저통이 따로 있어 여기서 수저를 챙겨서 가시면 됩니다.

제일 아래층에 밥이 있고 그 위에 스테이크나 목살 슬라이스가 올려지고 양파 초절임과 와사비로 데코레이션을 해줬어요. 밑반찬은 사진이 없는데 미소 된장국과 배추김치, 할라피뇨 절임을 주는데 할라피뇨가 생각보다 매워서 거의 안먹었어요.

스테이크 덮밥의 스테이크는 살이 연하고 부드럽긴 했지만 뭔가 좀 심심한 맛이었는데 알고 보니 밥과 함께 찍어먹는 소스를 주더군요... 소스에 살짝 스테이크를 찍어서 양파 초절임과 와사비를 살짝 넣어서 고기로 쌈을 싸먹었는데 연한 육질의 고기와 느끼함을 잡아주는 양파의 아삭함과 끝맛에 올라오는 고추냉이의 톡 쏘는 맛까지 3단콤보로 입을 즐겁게 해줬어요. 고추냉이는 완전 생와사비로 조금만 먹어도 많이 쏘더라구요. 적당히 드시는걸 권창합니다.

목살슬라이스 덮밥은 와이프와 제가 좋아하는 맛인 양념 돼지고기 구이의 맛이었어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목살슬라이스에 양파 초철임을 올리고 와사비를 살짝 넣어서 먹으니 별미더군요. 스테이크는 그냥 먹으면 심심했는데 목살슬라이스는 양념이 이미 되어있어서 그냥먹어도 맛있었어요.

와이프의 추천으로 방문하게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홍대개미 방문 후기를 점수로 따지자면 10점 만점에 8점을 드릴께요.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었지만 많은 손님으로 인하여 자리잡기도 쉽지않았고 안내해주는 종업원도 없어서 조금 불편했기에 2점 감점해서 총 8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