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동여지도

김해 간장치킨 전문점 문치킨 배달후기

반응형

한달동안 고생한 저에게 월급이 나왔으니 맛있는 음식으로 보상을 해줘야겠다는 생각에 오늘도 배달의민족 앱을 실행시키고 뭘 먹을지 행복한 고민을 했습니다.

주문해서 먹는것도 몇번 먹다보니 항상 메뉴가 거기서 거기더군요... ㅠㅠ

그렇게 고르고 고르다 선택한것은 언제 어디서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치킨을 선택했어요. 치킨 프렌차이즈도 정말 많이 있는데 특이하게 간장 치킨 전문점이라고 적힌 문치킨이 보였습니다.

메뉴는 다른 통닭집과 비슷했는데 간장치킨 전문이라고 하니 간장치킨을 주문해야겠죠? 와이프는 후라이드도 먹고싶다고 해서 후라이드 반 + 허니 간장 문치킨 반을 주문했어요.

메인메뉴 이외에도 사이드 메뉴가 있었는데 특이하게 불닭볶음면 컵라면도 있었습니다. 설명을 보니 문치킨과 함게 먹으면 최고의 조합이라고 하는데 매운걸 잘 못먹어서 주문하지 않았어요.

주문하고 카톡으로 배달까지 50분이 걸린다고 했는데 정말로 딱 50분이 걸리더군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치킨이 왔어요. 통닭 이외에도 치킨무와 머스타드 소스, 양념소금, 펩시콜라가 왔어요. 저기 보이는 종이 포장지 안에는 리뷰 이벤트로 받은 해쉬 포테이토가 들어있어요.

리뷰 이벤트는 음식을 주문하고 음식사진과 함께 맛을 평가해주시면 받을 수 있어요.

해쉬 포테이토가 상당히 커다란게 보이시죠?? 저런게 두개가 들어있어 와이프와 한개씩 나눠 먹었어요. 반으로 쪼개보니 하얀색의 감자 속살이 아주 단백하고 맛있었습니다.

정말 치킨을 못하는 가게에서도 평타를 치는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문치킨의 후라이드 치킨의 맛은 바삭한 껍질에 부드러운 속살을 간직한 치킨이지만 약간은 느끼할 수 있어요. 함께온 머스타드 소스를 찍어먹으니 느끼한 맛을 어느정도 잡아줘서 먹기에 좋았습니다.

머스타드 소스를 듬뿍 찍어바른 닭다리 입니다. 느끼한 맛을 딱 잡아주는 머스타드소스를 듬뿍 찍어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느끼하니까요.

문치킨의 주력 아이템인 허니간장 치킨입니다. 후라이드 치킨 위에 간장소스를 발라서 다진 땡초를 뿌려놓았어요. 간장소스가 이때까지 먹었던 간장 치킨과는 다르게 상당히 독특했어요.

약간의 젓갈맛이 나는 달달하고 짭짤한 단짠단짠의 맛인데 젓갈 특유의 향이 약간있어서 젓갈을 정말 좋아하는 저에겐 딱 맞는 맛이었지만 호불호가 좀 갈릴 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다음에 또 주문을 한다면 저는 허니 간장 문치킨만을 주문하려고요. 독특한 맛이지만 완전 제 입맛에 딱 맞는 치킨이었습니다.

주말 저녁 독특한 맛의 치킨이 드시고 싶다면 김해 문치킨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