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동여지도

김해 디저트 카페 - 캐릭터 마카롱 맛있는 파운튼 하우스

반응형

날씨가 선선한 가을이 가고 이제 겨울이 오나봅니다. 그래도 운동은 해야하기에 열심히 산책을 하고 있었는데 눈에 들어온 디저트카페가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없었는데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는지 이제서야 눈에 들어온것 같아요.

일단 외관을 살펴보니 주택을 개조하여 만든듯 했습니다. 덩굴나무가 마당위를 가득 채우고있었고 주변으로도 풀이 아주 무성하게 자라있어서 뭔가 느낌있는 분위기였습니다.

때마침 할로윈이라서 그런지 마당 인테리어의 컨셉을 할로윈으로 꾸민듯 했습니다. 

아주 귀여운 해골 모양의 인형이 할로윈 분위기를 더욱더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었습니다.

마당 한켠에 아이들이 타면 좋을것 같은 말 인형이 있었어요. 인형이 조금더 컸다면 한번 타봤을텐데... 제가 타면 부서질것 같아서 앉아보진 못했어요.

파운튼하우스의 정문 사진입니다. 서두에 말했듯이 일반 가정집을 리모델링해서 만든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레트로한 분위기와 주변의 할로윈 컨셉의 인테리어가 어우러져 상당히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파운튼하우스의 내부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습니다. 내부에 테이블이 많지도 않았지만 손님들이 없는 곳을 골라서 찍다보니 몇장밖에 찍지 못했습니다.

계산대 앞에는 파운튼하우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음료종류와 가격표가 적힌 메뉴판이 있었습니다. 다른 카페에 비해서 음료의 가격이 조금 비싼듯 느껴졌어요. 요즘 워낙 저렴하게 판매하는 커피들이 많기도 하고 그런 커피에 익숙해져있어서 그런것 같았습니다.

계산대 바로 옆에는 아주 맛있게 생긴 케릭터 마카롱들이 냉장고에 보관중이었습니다. 모두 파운튼하우스에서 직접 소량씩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어서 준비된 물량이 일찍 소진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메뉴에서 봤던 맛있게 생긴 치즈케익을 먹고 싶었지만 이미 소진되어 치즈케익은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다른 맛있게 생긴 마카롱들이 있기에 아주 행복한 고민을 잠깐이마나 했습니다.

고르고 고르다 결정한 마카롱들입니다. 도우너, 하트, 스누피, 찰리브라운 캐릭터의 마카롱들입니다.

도우너는 마약옥수수 마카롱, 하트는 크림치즈 마카롱, 스누피는 오레오 마카롱, 찰리 브라운은 누켈라 마카롱입니다.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짱아 마카롱인데 황치즈가 들어간 마카롱으로 총 5개를 받아왔습니다. 마카롱 한개의 가격은 1,8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마카롱을 즐길수 있어요.

하나하나다 다 먹어봤지만 마카롱 중에서도 가장 맛있었던 하트모양의 크림치즈가 들어간 마카롱이 제 입에는 딱이었어요. 귀여운 외모의 짱아 캐릭터 마카롱은 황치즈가 들어가서 그런지 좀 짭짤하기만 하고 저의 입에는 맞지 않았네요.

마카롱 포장지 위에 가지런하게 놓여있는 파운튼 하우스의 명함에는 마카롱을 맛있게 먹는 방법과 보관방법이 적혀있으니 참고하세요.

배달의 민족 앱에서 배달도 되고 테이크아웃 기능을 이용하여 직접 가지러 가실 수도 있으니 맛있는 마카롱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디저트 카페 파운튼 하우스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