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동여지도

김해 맛집 - 족발이 맛있는 청춘족발상회 배달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도오고 일도 어느정도 빨리 끝나서 일찍 퇴근을 했습니다. 집에는 왔는데 마땅히 밥 먹을 만한 것이 없어서 고민하다가 배달음식을 주문했어요.

배달의 민족 앱을 켜고 한식, 중식, 양식, 분식등등 많은 가게들 사이에서 고민고민하다가 청춘족발상회라는 가게의 족발을 주문했어요.

청춘족발상회의 대표적인 메뉴는 앞다리 족발과 보쌈이 있는데 특이한건 튀김족발이라는 것이 있다는 겁니다. 어떤맛인지 궁금하여 먹은사람들 후기를 살펴봤는데 호불호가 좀 갈리더군요. 저런 애매한 음식은 주문했다가 실패할 가능성이 있기때문에 패스~~!

주문을 할 때는 매진이 없었는데 비가와서 주문배달을 많이 하는지 블로그를 쓰려고 캡쳐하러 들어가니 메뉴판에 매진된 메뉴가 꽤 보이더군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혼족세트입니다. 족발종류나 보쌈종류중 한가지에 비빔막국수 or 참치마요주먹밥을 선택하는건데 저는 앞다리와 참치마요주먹밥을 주문했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혼족세트지만 절대 혼자서 다 못먹을 정도의 양이 배달옵니다. 물론 정~~~~말 많이 드시는 분들은 혼자 드실수도 있겠지만 저는 혼자서 절대 다 못먹겠더라구요.

배달의 민족 앱을 통해서 청춘족발상회에 주문을 하면 1,000원 할인쿠폰과 함께 리뷰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리뷰이벤트는 배달음식을 받아서 사진이나 글로 음식에 대한 평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리뷰이벤트 참여방법은 배달음식 결제화면에서 요청사항에 '리뷰이벤트'라고 적고 소고기무국, 콜라 1.25L, 스프라이트 1.5L, 소주 1병 중에서 원하는것 한가지를 적으면 배달음식과 함께 배달이 와요~

배달된 족발을 아주 맛있게 먹고 후기만 남겨주시면 리뷰이벤트는 참여완료~~!

제가 주문한 혼족세트에 리뷰이벤트로 함께온 소고기 무국입니다. 맛있겠죠? 혼족세트에 밥이 따라오는줄 알았다면 그냥 비빔막국수를 주문할걸 그랬네요.

일단 족발껍질에 콜라겐이 보이시나요? 이런 좋은건 피부에 양보하지 마세요!! 먹어야 합니다! 청춘족발상회의 족발은 살이 연하고 껍질은 쫀득하고 적당히 짭쪼롬하여 엄청 맛있었습니다.

혼밥세트에 포함되어있는 참치마요주먹밥인데요. 일단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사진에 보이시는 제 주먹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의 참치마요주먹밥 입니다. 저거 한개만 먹어도 배가 불러서 메인메뉴인 족발을 못먹을것 같아서 절반정도는 그릇에 덜어두고 절반만 먹었어요. 단백한 참치와 느끼하지만 맛있는 마요네즈의 맛에 쌀밥의 단맛까지!! 정말 맛있었습니다.

족발과 함께 먹을 밑반찬들입니다. 무김치에 약간 상큼한 맛의 배추 물김치, 막장, 마늘, 새우젓이 있어요.

상추에 족발 한점과 이것저것 올려서 한쌈을 만들었어요. 상당히 먹음직스럽죠? 역시 족발은 쌈에 싸먹어야 제 맛이여~~

혼밥세트지만 혼자서 먹기엔 양이 너무 많은 청춘족발상회의 족발은 그릇에 절반을 덜어내어 냉장보관을 하고 나머지만 먹엇는데 글을 쓰는 이순간도 배가 터질것 같네요. 

비도오고 집에 먹을것이 별로 없으시다면 특히 김해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청춘족발상회의 족발도 함께 드셔보시는건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