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전해수기 사용 실제후기 - 프롬비 닥터제로 무선 살균 탈취 전해수기

반응형

코로나19 때문에 개인위생이 부각되고 있어서 손세정제나 소독제를 구매하려고 알아보니 품절되거나 아주 작은 사이즈 밖에 남아있지 않더군요.

구하기 힘든 제품을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인터넷에 나와있는대로 만들려고 에탄올을 구매하려고 알아보니 에탄올 조차도 구하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그러던 중 개는 훌륭하다에서 강형욱 훈련사가 소독을 위해서 애견 주인분에게 선물한 전해수기를 보고 신기해서 알아보니 살균 소독에 상당히 효과가 있는 제품이라고 하더군요.

전해수란? 일반적인 수돗물에 전기를 가했을 때 얻어지는 살균력과 탈취력을 가진 물인데 오직 물만으로도 폐렴균부터 대장균까지 99% 강력한 살균력을 가진 자연 친화적인 전해수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상자를 열어보니 전해수를 만들어주는 전해수 기계와 충전시킬수있는 USB케이블, 소금을 보관하는 통과 소금을 전해수기에 넣을 수 있게 도와주는 아주 작은 숟가락으로 구성이 되어있었습니다.

전해수기를 구매하니 사은품으로 정제소금과 휴대용 용기를 주더라구요.

정제소금을 넣어서 전해수를 만들면 조금더 강력한 살균효과를 내는 전해수를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 화장실이나 하수구 청소에 사용하면 효과가 좋을듯 합니다.

정제소금을 보관하는 용기와 한 스푼씩 넣어서 사용할 수 있는 숟가락이 들어있었는데 숟가락이 아주 귀여워요~~

전해수기 내부에 물기가 묻어있는데 자체적으로 검사를 진행하고 제품을 발송해서 물기가 남아있는거에요.

워낙 주문을 한 사람들이 많아서 예약주문하고 2주정도 뒤에 제품을 받았습니다. 제품이 도착을 했는데 제품 미검수로 출하된 제품이 있다고 다시 회수를 하고 바로 다음날 자체 품질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을 보내줬습니다. 그냥 넘어갈 수 있는 사항인데도 연락을 해줘서 정말 믿음이 가는 회사였습니다.

프롬비 전해수기를 사용하려면 전극을 보호하고 있는 캡을 제거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배송시에 충격을 받아 전극이 손상되지않도록 보호캡으로 보호를 하고있는데 제품을 분해하여 전극만 제거하고 다시 조립하면 사용할 수 있어요.

물통을 잡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리면 분해가 되는데 전극이 있는 아래쪽은 분리가 좀 힘들었습니다.

아무래도 물이 닿는 곳이라 그런지 엄청 빡빡하게 조립이 되어있었어요.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수돗물을 MAX선 까지 넣고 필요한 경우 정제소금을 한스푼 넣어준 다음 스프레이와 물통을 결합합니다.

소금을 넣은 경우 소금이 완전히 녹도록 4~5번 좌우로 살짝 흔들어주세요.

물통을 평평한 곳에 고정하고 전원 버튼을 2초간 길게 누르면 파란불이 켜지고 전해수 제조가 시작되는데 전해수가 제조되는 동안 기포가 발생하는데 처음 작동시켰을때 아주 신기했어요.

작동 중 정지를 원할 경우 전원버튼을 2초간 길게 누르면 신호음이 2번 울리고 작동이 멈춥니다.

전해수기를 작동시키고 키포가 올라오는게 보이시나요? 처음엔 조그마하게 기포가 올라오다가 금방 통을 가득 채웠어요~~

프롬비 전해수기는 반자동 스프레이인데 사용감이 상당히 부드러웠고 전해수가 분사되는 분사거리도 상당히 길었어요.

배터리 용량은 1,200mAh로 상당히 큰 용량의 배터리가 들어있어 무선으로 최대 15회까지 제조 가능하다고 합니다.

충전시에는 LED색상이 붉은색으로 표시되고 배터리가 완충되면 초록색으로 불이 들어오며 전해수를 제조할때에는 파란색으로 변합니다.

살균이 필요한 곳 어디든지 전해수를 뿌려주기만 하면됩니다. 사용법이 아주 간단하죠??

탈취도 된다고 해서 화장실에 뿌려봤는데 실제로 탈취효과는 미미한것 같더군요. 다음엔 정제소금을 넣고 만든 전해수를 뿌려서 탈취효과과 있는지 확인해봐야겠어요.

충전도 아주 간단합니다. 전원을 끈 상태에서 충전 단자에 USB 케이블을 연결하기만 하면 충전이 시작됩니다.

- 프롬비 전해수기 총평

일단 간단하게 살균 탈취 기능이 있는 전해수를 만들 수 있어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하지만 제품을 분리하는 과정에서 터치식인 전원버튼이 너무 잘 눌러져서 조금 불편한 부분도 있습니다.

강형욱 훈련사 때문에 유명해진 바우젠 전해수기에 비해서 가격도 저렴하지만 효과는 비슷한 프롬비 닥터제로 무선 전해수기는 가격대비 상당한 가성비를 가지고 있어요.

바우젠 전해수기는 인터넷 최저가로 30만원정도로 판매하고 있지만 프롬비 전해수기는 10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외출하고 돌아오면 옷과 휴대폰에 뿌려서 소독을 하고 있는데 저도 그렇지만 와이프가 정말 좋아했습니다.

개인위생을 위해서 살균제나 손소독제 구매가 어려우신 분들은 가성비 좋은 프롬비 전해수기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업체에서 지원을 받아 작성한 후기가 아닌 개인적으로 구매하여 사용후기를 작성한 블로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