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팔도 도시락 - 컵라면 도시락 소고기맛 출시!!

반응형

안녕하세요~ 편의점에 먹을만한거 찾으러 갔다가 발견한 팔도 도시락 소고기맛! 지금부터 후기 시작합니다. 팔도 도시락은 어릴적 즐겨 먹었던 라면인데, 출시한지 오래되었고 또 아직까지 판매하고있는 추억의 라면입니다. 일반 컵라면하면 둥근 사발면 모양을 떠올리지만 팔도 도시락 컵라면은 사각형이라는것이 특징입니다. 라면 업계에서는 타브랜드에 비해 인지도가 떨어지지만 도시락으로 국내에서 히트를 치고 러시아에서는 한국보다 더 히트를 기록하여 러시아 모스크바 근처에 현지공장을 만들어서 러시아에 공급할 정도로 유명합니다.

 

비닐포장을 뜯기전 뒷면을 보시면 영양정보가 나와있는데 라면 한그릇의 칼로리 역시 어마어마 합니다. 무려 405 kcal인데 밥한공기에 300 kcal이고 반찬까지 먹으면 500~700 kcal 정도를 섭취하는데 컵라면 하나먹고 모자라서 찬밥 말아먹고 김치까지 먹으면 대략 1,000 kcal정도 섭취한다고 생각하면 무시못할 열량이지만!! 그래도 맛있는건 먹어주는것이 인지상정!!

 

물을넣고 뚜껑을 덮어놔야하니 3분의 1지점 까지만 뚜껑을 열고 내용물을 꺼냈습니다. 모든라면과 똑같이 내용물이 들어있네요. 후레이크 스프와 분말스프가 들어있는데 후레이크 스프를 안좋아하시면 분말스프만 넣어서 드셔도 맛있어요.

전 후레이크 스프와 분말스프 두 개다 넣어서 팔팔 끓는 물을 넣었는데 안쪽에 보시면 물넣 는 표시선이 있지만 자신의 취향에 맞게 물 조절하셔서 넣으면 됩니다.

물을 넣고나서 뚜껑을 덮고 3분에서 4분정도 기다리시면 저렇게 먹기좋게 라면이 익는데 소고기맛이라서 그런지 소고기처럼 생긴 후레이크가 보이네요. 라면이 다 익었다 생각이들면 뚜껑을 다 뜯어 내고 맛있게 드시기만하면 됩니다.

너구리 라면과는 다르게 면발이 얇아서 금방 익는 대신에 면발의 쫄깃함은 좀 덜한편이에요. 국물은 일반 팔도 도시락과 비교하면 국물이 조금 더 진하지만 깔끔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고있어요. 너무 깔끔한 맛이라 그런지 제 입에는 뒷맛이 뭔가 심심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도시락 컵라면을 사면서 함께 구매했던 참치마요 삼각김밥과 함께 먹으니 뒷맛의 심심함을 느끼진 못했습니다. 역시 라면엔 김밥의 조합이 환상인거 같아요. ㅎㅎ 저녁에 출출한 배를 부여잡고 뭘먹을지 고민하시는 당신!! 팔도 도시락 컵라면과 참치마요 삼각김밥 하나씩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