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후기

세부시티 쇼핑, 맛집, 환전을 위한 최고의 장소 : 아얄라몰 방문후기

반응형

워터프론트 세부시티 호텔에 체크인을 하고 짐을 대충 정리한 후 가장 먼저 찾은 곳이 바로 아얄라 몰입니다. 아얄라몰에는 맛있는 레스토랑들이 모여있고 세부시티에서 가장 환전 수수료가 저렴하며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마트가 있기 때문이죠~. 구경하며 돌아다니다 보니 중간중간 마사지 샵도 있어서 마사지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알랴몰 중앙에는 산책을 할 수있는 코스가 마련되어있어요. 분수와 꽃으로 예쁘게 장식이 되어있어서 맛있는 레스토랑에서 배부르게 밥을 먹고 소화시키면서 휴식을 취하고 여유를 느낄 수있는 공간이었습니다.

4층 테라스에서 아래를 내려다본 사진입니다. 중앙에는 공연을 할 수있는 공간이 있어서 저녁에 뭔가 있지않을까 하는 약간의 기대감이 있었습니다.

각 층별로 식당앞 테라스가 있어서  밖에서 식사하며 구경을 할 수있게끔 공간을 마련해놨는데 날씨가 습하고 더워서 저희는 식당 안에서 식사를 했어요.

세부시티 아얄라몰에는 저희가 점심과 저녁식사를 했던 제리스그릴과 까사베르데가 있어 맛있게 식사를 했어요.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타고 고고~!!

2019/12/09 - [여행/여행후기] - 세부 맛집 - 아얄라몰 제리스그릴 방문후기

2019/12/23 - [여행/여행후기] - 세부 아얄라 몰 까사베르데 : 세부여행 필수 방문코스

1층에 있는 환전소입니다. 아얄라몰 환전소가 1층에 있고 4층에있어 편한곳 선택하셔서 가면 됩니다. 세부로 여행을 가실려면 한국돈을 가지고 가서 환전하기보다는 달러를 가져가셔서 환전하는게 환율에 유리하다고 합니다. 

아얄라몰에 환전소에서는 100달러 이상 환전을 하셔야 환율에 유리하다고 해서 100달러짜리로 준비해서 세부로 날라갔습니다. 환전을 하실려면 환전할 돈과 여권을 함께 준비하셔서 환전하시면 되는데 그날그날 환율에 따라서 약간의 수수료와 함께 환전을 해줬어요.

아얄라몰 내부에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각 층마다 많은 샵들과 레스토랑이 있어서 돌아다니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한국에도 있는 복합 쇼핑몰과 비슷해서 딱히 뭐 신기하고 그런건 없었습니다.

아얄라몰 내부에 맹인들이 마사지를 해주는 곳이있다고 해서 찾아가봤어요.

너무 구석진곳에 있어서 찾기가 힘들었는데 물어물어 겨우 찾아갔어요. 저희는 발마사지를 받았는데 30분에 100페소로 정말 저렴하게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저를 마사지해주신 맹인 안마사분은 괜찮았는데 친구를 담당했던 맹인 안마사분이 너무 성의없이 대충대충해서 별로였다고 하더군요.

원하는 안마사를 선택하면 좋겠지만 안마사 선택이 안되는건 좀 불편했습니다.

맹인 안마를 실패하고 까사베르데가 있는 층에서 발견한 Mothers Touch!! 

사진은 못찍었지만 저렴하고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을수 있었습니다. 

정신없이 구경하고 마사지 받고 지하에있는 마트에서 기념품을 몇개 구매를 하고 나오니 해가 지고 있었습니다.

아얄라몰 마트에서 살만한 기념품을 몇가지 추천드릴께요.

1. 오울트리 바나나칩 - 유명한 조비스 바나나칩보다 얇고 더 달달한게 아주 맛있었어요.

2. QoQo 코코넛칩 - 코코넛맛이 나는 과자인데 먹고나면 입에 약간의 이물감이 남고 맛도 그냥 코코넛 과자였습니다.

3. 킨더조이 - 한국의 킨더조이와 다른 장난감이 들어있어 아이들에게 선물한다면 좋아해요.

4. 노니비누 - 여드름에 좋다고 해서 선물용으로 몇개 샀어요.

5. 망고퓨레 - 집에서도 망고쉐이크를 만들어서 정말 비슷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6. 다우니 베이비 젠틀향 - 세탁하실때 한개 넣으면 한국에 있는 왠만한 섬유 유연제보다 향이 좋아요.

7. 초콜릿 건망고 - 한국사람들이 세부에 오면 가장 많이 구매하는 7D망고보다 더 맛있는 초콜릿 건망고! 완전 강추합니다.

8. 스타벅스 시럽(카라멜, 바닐라) - 4층 스타벅스에 가면 구매할 수 있는 시럽인데 에스프레소에 우유 넣고 시럽을 넣으면 스타벅스에서 사먹는 카라멜 마끼야또, 바닐라라떼와 똑같은 맛을 느낄 수 있어요.

9. 네스카페 커피믹스(크리미라떼, 크리미 화이트) - 와이프의 부탁으로 샀는데 와이프가 정말 맛있다고 좋아했어요.


다시 돌아와서 밤이되니 나무에 LED로 꾸며놔서 상당히 운치가 있는 밤이었어요. LED에서 발생하는 열때문에 나무에는 별로 안좋다고 들었는데...

스타벅스 시럽을 사러 4층으로 가고있었는데 음악과 함께 레이저쇼를 하길래 동영상을 찍었어요.

상당히 긴 시간동안 레이저 쇼를 하던데 꽤 괜찮은 볼거리 였습니다.

먹거리, 즐길거리, 볼거리를 찾으신다면 세부시티에 있는 아얄라몰 강력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