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동여지도

양산 맛집 / 북정동 맛집 - 만복이 쭈꾸미 : 불맛 쭈꾸미 볶음

반응형

몇일전 회식장소로 양산 북정동에 위치한 만복이 쭈꾸미*낚지볶음을 방문하였습니다. 진급자들을 축하해주기 위해 열린 회식이었는데 저는 진급자는 아니지만 회식에 참석하여 진급을 진심으로 축하해줬어요. 양산 북정동에있는 만복이 쭈꾸미는 맛집으로 상당히 유명한 곳이라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다고 하더라구요. 차를 가져가셔도 가게 바로 옆에 주차장이있어 접근성이 상당히 좋은편이에요. 회식자리에서는 눈치가 보여서 블로그 사진을 찍지 못했기에 블로그를 위해 다시 방문하여 쭈꾸미볶음을 포장주문 했습니다.

네이버에 나와있는 만복이 쭈꾸미 낚지볶음의 정보에요. 매주 월요일 휴무이고 오전 11시부터 밤 10시 30분까지 영업을 합니다. 대표메뉴로는 쭈꾸미 볶음과 낚지볶음이에요. 회식때는 쭈꾸미 철판볶음을 먹었는데 불맛이 나고 적당히 매운데다 쭈꾸미가 상당히 쫄깃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쭈꾸미 철판볶음을 다 먹고 양념장에 볶음밥을 시켜서 볶아 먹었는데 살아오며 먹었던 어느 볶음밥 보다 맛있었습니다. 메뉴판에 있는 왕새우튀김도 주문하여 먹었는데 아주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새우 대가리부터 꼬리까지 남기지않고 다 먹었을 정도면 얼마나 맛있었는지 짐작이 가시겠죠? 사진을 여러분께 못보여 드리는게 정말 아쉽네요...

포장주문한 쭈꾸미 볶음 3인분입니다. 일회용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주시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쭈꾸미 볶음과 밥을 비벼 먹을때 함께 들어가는 콩나물, 무채 식초절임, 배추가 가득 담겨있는데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 콩나물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제가 매운음식을 잘 못먹어서...

새빨간 불맛의 쭈꾸미 볶음!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시죠? 콩나물, 무채 식초절임, 배추는 사진을 너무 못찍은거 같네요.....  

보기엔 엄청 매워보이지만 그렇게 많이 맵진 않아요. 주문하실 때에 매운맛을 선택하실 수 있는데 저는 보통맛으로 주문해서 그런지 적당히 맵고 다 먹고나서도 매운맛이 오래 지속되진 않더라구요.

빨간 쭈꾸미 볶음과 나물 3총사를 넣고 맛있게 비벼서 드시면 든든하게 한끼식사 때우실 수 있어요. 양산 북정동 만복이 쭈꾸미는 모든 메뉴가 포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집에서 밥해먹기 귀찮거나 회사에서 회식장소로 이용하신다면 정말 좋은 식당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