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정관장 홍삼 활기력 카카오 선물 개봉후기

반응형

생일을 맞이하여 지인에게 카카오톡으로 정관장 홍삼 기프티콘을 선물받았어요.

이제 건강을 생각해야 한다는 메세지와 함께 기프티콘을 보내왔는데 정말 고마웠습니다.

안 그래도 요즘 몸이 피곤하고 면역력이 좀 떨어진 거 같아서 영양제 등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정말 잘 되었다 싶어 바로 주문했어요.

선물로 받은 기프티콘에 배송받을 주소를 입력하고 기다린지 2일만에 배송이 왔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택배 물량이 엄청 늘었다고 하던데 배송이 빨리와서 좋았습니다.

배송받은 정관장 홍삼 활기력 뒷면을보니 영양정보와 원재료가 적혀있었습니다.

원재료를 살펴보니 6년근 홍삼 농축액 이외에도 다른 많은 성분들이 들어있었어요.

100% 홍삼이 아니라 홍삼 음료라서 그런거 같았습니다.

포장박스 한면에 제품을 개봉하면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하다는 문구가 적힌 스티커가 붙어있었어요.

제품을 개봉했는데 제품에 문제가 있다면 교환 해주겠죠??

제품 박스를 열어보니 20mL 활기력 18병이 가지런히 포장되어 있었어요.

포장박스 제일 상단에는 활기력을 쉽게 열 수 있는 오프너가 들어있었어요.

활기력을 쉽게 여는 방법은 박스안에 들어있는 설명서대로 열면 정말 쉽게 열려요

오프너를 사용하는 경우

1. 한손으로 몸통을 잡고 동봉된 오프너를 병마개에 끼우세요.

2. 오프너 윗부분을 힘 줘서 뒤로 미세요.

오프너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1. 한손으로 몸통을 잡고, 나머지 한손으로 병마개 윗부분을 힘줘서 뒤로 미세요.

오프너를 사용하는 방법과 사용하지 않는 방법 두가지 다 사용해봤는데 굳이 오프너를 사용할 필요는 없는거 같아요.

활기력 1병의 크기를 비교하기 위해서 펫트병 뚜껑을 옆에 올려봤어요.

대략 펫트병 뚜껑 3개를 쌓아 놓은 높이와 비슷하더군요.

오프너를 사용해서 한쪽으로 뚜껑을 제끼니 쉽게 열렸어요.

뚜껑 안쪽에 실리콘 마개가 들어있어 완전히 밀봉되는듯했습니다.

병안에는 홍삼음료가 완전히 풀로 채워져있진 않았는데 딱 한모금 정도의 양이 들어있었어요.

예전에 홍삼 진액을 먹었을때에는 맛이 엄청 씁쓸했는데 활기력 홍삼음료는 그렇게 쓴맛이 강하지 않아요.

쓴맛은 약하고 약간 달달한 맛이 있어서 먹는데 부담감이 없어서 좋았어요.

홍삼이 몸에 면역력을 키워줘서 코로나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열심히 챙겨먹고 다들 건강에 유의하시고 건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