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한샘 벤트 락킹 체어 민트색 실제 사용 후기

반응형

거실에서 좌식생활을 하다보니 불편한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더군요.

쇼파를 구매하려고 알아보고있었는데 대체적으로 쇼파는 금액대가 비싼편이었어요.

엄청 저렴한 쇼파를 구매하려고하면 구매평이 너무 안좋고, 괜찮은 쇼파는 금액이 비싸서 고민하던 차에 한샘몰에서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쇼파대신 락킹체어를 구매했어요.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흔들의자를 락킹체어라고 하는거 같던데 구매후기도 좋고 금액도 저렴한편이라 바로 주문했습니다.

한샘 벤트 락킹체어의 특징은 인체의 곡선을 고려햐여 부드러운 곡선 프레임이 몸 전체를 감싸안듯이 받쳐줍니다.

단! 주의하실점은 권장하중이 80kg이라서 체중이 80kg이 넘는다면 조심하셔야합니다.

물론 저도 80kg이 넘어서 혹시나 부서지지 않을까 걱정은 했지만 다행히도 부서지지않았습니다.

권장이 80kg이라도 +5kg까지는 괜찮은듯 했어요..

한샘몰에서는 락킹체어 이외에도 암체어와 스툴을 함께 판매하고있었습니다.

암체어를 구매할까 하다가 암체어보다는 락킹체어가 편안하게 보여서 락킹체어와 벤트스툴을 구매했어요.

색상은 회색과 민트색으로 두가지가 있었는데 회색은 거실분위기가 좀 칙칙할것같아 밝은 민트색으로 선택했습니다.

흔들림이 없이 편한한 휴식을 원하시는 분은 암체어를, 저처럼 흔들의자에 앉아서 휴식을 원하시면 락킹체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할인하는 품목은 그레이랑 민트밖에 없었지만 찾아보니 네이비색과 검은색 인조가죽으로된 의자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퇴근하고 집에와서 도착한 의자조립을 시작했어요.

택배상자 안에는 쉬운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벨크로가 붙어있는 나무뼈대와 패브릭 천으로 만들어진 쿠션이 들어있었습니다.

들어있는 설명서대로 조립만하면 쉽게 조립이 될것 같았지만 공간감각능력이 좀 떨어지는지 조립하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어요.

택배박스 안에 들어있던 빨간색 상자에는 나무 뼈대를 고정시키는 나사종류가 들어있었습니다.

설명서와 비교하며 빨간색 상자에 들어있는 나사 포함 부품들이 정확하게 있는지 확인하고 조립을 시작했어요.

 

첫번째로 사람 엉덩이가 닿는 부분의 뼈대부터 조립을 시작했습니다.

천으로 고정되어있는 나무뼈대 사이에 다른 나무를 넣고 볼트와 너트를 사용해서 고정시켜줬습니다.

사용하는 공구로는 육각렌치가 두개가 필요했어요.

너트부분을 육각렌치로 고정시킨 후 볼트부분에 육각렌치를 넣고 체결해준다음 힘을 줘서 완전히 고정시켜줬습니다.

조립하면서 가장 애먹었던 부분이에요.

양쪽 흔들의자 역할을 하는 나무를 어떻게 고정시켜야하는지 한참을 고민했습니다.

설명서에있는 그림대로 이렇게 저렇게 조립을 하다보니 어느샌가 뚝딱 완성되어있었어요.

나무뼈대가 완성되고나면 패브릭 쿠션을 부착하면 락킹체어는 완성!!

일단 탈부착이 가능해서 패브릭이 오염되면 쉽게 세탁할 수 있어요.

완성된 한샘 벤트 락킹 체어 사진이에요.

조립하는대 약 20분에서 30분정도 소요되었는데 조립을 다하고 에어컨을 틀어고 시원한 거실에 가져다놓고 편안하게 텔레비전을 시청하는데 정말 편안했어요.

스툴에 발을 올리고 편하게 뒤로 기대어 시원한 맥주 한 잔과 재밌는 예능의 조합은 주말저녁 최고의 조합이었습니다.

불편한 좌식생활에서 의자하나 가져다놨을뿐인데 생활의 질이 올라갔어요~~

저처럼 쇼파는 부담스럽고 좌식생활에서 탈출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딱 좋은 아이템인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