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동여지도

피자헛 신메뉴 치즈 판타지 피자 솔직 후기 : 양준일 1+1 메가크런치 피자 배달

반응형

배가고파서 저녁을 뭘 먹을지 고민을 하고있었는데 텔레비전에서 피자헛 광고를 하더라구요.

피자에 7가지 치즈를 풍성하게 올려 진한 풍미가 특징인 프리미엄 피자라고 광고를 하는데 보는순간 정말 먹고싶다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더라구요. 

광고만 보고 주문하기엔 확신이 없어서 후기를 찾아서 보니 생각보다 나쁘지 않다고 하길래 바로 주문을 했어요,.

피자헛 앱을 깔고 로그인을 하고 보니 온라인으로 주문을 하면 주문한 피자말고도 1+1으로 메가크런치 피자를 한판 더 주더군요. 가성비 괜찮을거 같아서 새로나온 치즈판타지 미디움 사이즈와 메가크런치 피자 한판을 주문했습니다.

치즈판타지 미디움 사이즈에 메가크런치 피자 1판을 배달로 주문하니 30% 할인받아 29,900원을 결제했습니다.

양준일 1+1 피자를 주문하지 않고 치즈 판타지 피자만 주문했을때 방문포장은 40% 할인을 해주고 배달이나 피자헛 매장 내에서 드시면 30%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치즈 판타지 피자에는 짭짤 고소 고르곤졸라 치즈, 쫄깃쫄깃 모짜렐라 치즈, 감칠맛 가득 파르메산 치즈, 까망베르, 체다, 크림치즈에 부드러운 리코타 치즈까지 한 스쿱올라가서 각양 각색의 치즈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또 피자위에 아카시아 허니 소스를 뿌려 치즈와 향긋한 조화를 이룬다고 하는데 정말 기대가 되었습니다.

주문 후 결제를 하고 대략 30분에서 40분 정도 뒤에 피자가 도착했어요. 메가 크런치 갓치킨 와 치즈판타지 피자가 각 한판씩 있고 오이피클 두개와 핫소스도 두개가 왔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신경쓰일까봐 제가 주문한 양산 물금점에서는 개인위생에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적혀있네요. 정말 코로나 사태가 언제 끝날런지....

다른사람들 후기를 찾아보니 피자 판타지에는 치즈가 많이 올라가서 좀 느끼할 수 있으니 피자 엣지는 리치골드로 하는게 좋다는 의견이 많아서 저도 리치골드로 선택했어요.

치즈가 많이 올라가서 그런지 일단 피자가 엄청 부드러웠습니다. 치즈가 많지만 느끼하지않고 맛있었습니다.

치즈 말고도 베이컨과 방울토마토, 피망이 들어있었는데 미디움 사이즈라 그런지 토핑의 양은 작은듯 했습니다.

치즈 판타지 피자와 함께온 메가크런치 갓치킨 피자는 얇은 피자도우에 닭가슴살과 닭다리, 마늘 슬라이스가 올라가 꽤 괜찮았어요. 도우가 얇아서 바삭바삭하고 토핑으로 올라간 고기위에 바베큐 소스인듯한 소스가 뿌려져있는데 좀 달달한 소스여서 그런지 저는 핫소스를 뿌려서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콜라는 살쪄서 미리 사놓은 탄산수와 함께 피자를 먹었는데 역시 느끼한것은 탄산이 짱인듯 합니다. 미디움 사이즈 피자 두판이라도 양이 많아서 그런지 결국 조금 남겼어요.

절대 맛이 없어서 남긴게 아니라 배가 너무 불러서... 탄산을 안마셨으면 다 먹었을지도.. ㅎㅎ;;

피자헛 피자는 미스터 피자나 도미노 피자에 비해서 급이 좀 떨어진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나온 신제품은 충분히 경쟁력이 있을 정도로 맛이 있었습니다. 피자가 먹고 싶은데 아주 진하고 깊은 치즈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피자헛 치즈 판타지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