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동여지도

GS편의점 술안주 추천 - 유어스 직화 야채곱창볶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편의점에 맥주를 사러갔다가 안주로 할만한것을 찾다보니 눈에 들어온 김종국과 하하 광고모델로 나와있는 유어스 직화 야채곱창볶음이 눈에 들어왔어요. 금액은 7천원정도로 좀 비싼편이었는데 딱히 눈에 들어오는 안주가 없어서 곱창볶음과 맥주를 계산하고 집으로 가져왔어요.

포장지 옆면에는 직화 야채곱창볶음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나와있네요.

#401 직화 야채곱창볶음 

1번 - 야채곱창 포장지

종이 케이스를 제거한 후 내용물 포장지를 살짝 뜯어주세요.

2번 - 야채곱창 만들기

봉지째로 전용용기에 담아 전자레인지에(1,000와트 기준) 1분 30초 돌려주세요.

3번 - 야채곱창 완성

돌린 후 봉지를 제거하여 용기에 담아 맛있게 드세요!

포장지 뒷면에는 식품의 영양정보 및 원재료명을 표기해놨어요. 

안에 들어있는 곱창볶음은 에이스푸드에서 제조하였고 찍어먹는 양념장은 동보식품에서 제조했다고 적혀있네요. 그래도 곱창은 일단 국내산대창을 40% 사용했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영양정보를 보니 총내용량 200g기준에 357.14Kcal면 그렇게 높은 칼로리는 아니네요. 물론 술과 함께 먹으면 배가 나오고 살이 찌겠지만... 스트레스 해소 및 소소한 행복감을 누리려면 그 정도는 감수해야겠죠?

포장지를 제거하고 안에 내용물을 살펴보니 야채곱창이 진공포장되어있고 401특제초장이라고 적힌 찍어먹는 양념소스가 들어있었어요. 특제초장은 야채곱창 아래에 들어있었는데 여러분에게 보여드리기 위해서 위로 올려놓고 사진을 찍었답니다~

401특제초장을 종지그릇에 담아보았습니다. 색상은 약간 딸기잼을 연상하게하는 그런 찐득함과 붉은색이었어요. 그냥 젓가락으로 찍어서 살짝 맛만 봤는데 매운맛 보다는 달달한 맛이 많이 나는 그런 소스였습니다.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를 돌리고 야채곱창볶음 전용용기에 담았습니다. 사진에도 보이는것처럼 생각보다 대창이 많이 들어있어요. 곱창 50에 당면 50정도의 비율인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보이는 저 검은색의 정체는 방아잎인것 같았어요. 곱창의 누린내를 잡아주려고 방아잎을 넣은듯 하네요

맥주를 한모금 마시고 곱창과 당면을 함께 집어서 먹어봤습니다. 일단 방아잎때문에 곱창의 누린내는 전혀 나지 않았고 양념이 아주 잘 베여있어서 상당히 맛이 괜찮더라구요. 

특제소스에 곱창을 찍어서도 먹어봤는데 너무 달달하기만한 소스가 아니라서 곱창과도 의외로 잘 어울렸습니다. 

술은 한잔 하고싶은데 장마기간이라 밖에 나가서 먹기에 좀 그럴때 GS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유어스 401 직화 야채곱창볶음을 술안주 삼아서 집에서 한잔 하는건 어떠신가요?? 

이상 편의점 술안주 추천 야채곱창볶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